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직장인 말풍선테스트 mbti

by 꼼PD 2023. 10. 1.

오늘은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름돋게 맞더라고요 🧐

 테스트 링크는 하단에 있고, 16개의 MBTI 총 모음도 모두 모아놓았습니다. 

INFP부터 INFJ ESFP,,, 모두의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

 


다음과 같은 문항들로 구성됩니다.


"오늘 컨디션 어떠세요?" 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회사 엘리베이터에서 경찰이 내리는 걸 발견했다. 나는?



내가 좋아할 것 같은 기념품을 사왔다는 말에 나는?

반응형


퇴근할 때 나는?
새로운 길이나 버스가 있다면 이용해본다.
같은 루트만 이용하는 것이 마음 편하다.

각 문항들에 답을 고르면 결과가 보여집니다. (모든 mbti 결과 모음)


1. 인프피

2. 잇티제

3. 인팁

4. 엣티제

5. 잇팁

6.엔팁

7.엣팁

8.인프제

9.잇프제

10.엔프제

11. 엣프제

12.엔프피

13.잇프피

ISFP들은 자신들의 감정과 타인의 감정에 깊은 동조를 합니다. 이러한 공감은 그들이 강하고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14.엣프피

ESFP는 사람들 주변에 있는 것과 인맥을 형성하는 것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가치 있고 인정받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능숙하며, 이는 그들의 관계를 강화시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삶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의 낙관적인 태도는 희망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어려운 순간에 희망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5.인티제

16.엔티제

말풍선테스트- 직장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