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의 케이크 유형 케비티아이 테스트mbti 결과 링크

by 꼼PD 2023. 4. 24.

너무너 귀여운 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어요!
나의 캐이크 유형을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바로 케비티아이 테스트입니다.  
나의 케이크 유형은 과연 무엇일지 한번 알아봐요~!
‘케이크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항문은 여러개인데요 그중에 몇개를 예시로 가져왔어요
#일년에 한 번 뿐인 생일에 나는
소소하게 친구들과 간단하게 보내는지
많은 사람들과 매일매일 색다른 축하파티를 즐기는지

다음은 결과 예시에요
떠먹는 케이크가 랭킹 1위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떠먹는 케이크 성격유형이신가봐요

<케이크유형을 엠비티아이로 정리해본 결과에요>
얼그레이 케이크 : INTJ 인티제
일기 케이크 : INFJ 인프제
조각 모음 케이크 : INTP 인팁
낙서 케이크 : INFP 인프피
크레이프 케이크 : ISTJ 잇티제
시폰 케이크 : ISFJ 잇프제
당근 케이크 : ISTP 잇팁
떠먹는 케이크 : ISFP 잇프피
입체 케이크 : ENFJ 엔프제
거울 케이크 : ENTJ 엔티제
오레오 케이크 : ENTP 엔팁
레인보우 케이크 : ENFP 엔프피
순수 우유 케이크 : ESFJ 엣프제
프로틴 케이크 : ESTJ 엣티제
술 케이크 : ESTP 엣팁
티아라 케이크 : ESFP 엣프피

케비티아이(Cake'BTI)

나의 케이크 유형은?케이크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www.metav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