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bti성격유형검사무료 심리테스트

by 꼼PD 2023. 4. 24.

구름연애 이상형 테스트 테스트를 통해 나의 심리와 이상형, mbti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어요
나의 이상형은 어떤 구름 유형일까요?
구름으로 알아보는 연애 이상형 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를 통해 나의 이상형을 알아보세요!

심리테스트 문항 예시

갑작스럽게 동창회를 한다며 친구들에게 연락이 온다면? 나의 반응은? 

연락이 온 이성 친구가 나에게 밥 먹자고 한다면? 나의 반응은??

이거 혹시 데이트 신청인가?? 

연락 온 이성 친구와 밥을 먹고 난 후 사이가 더욱 가까워 졌을 때 나는? 

다른 심리테스트, MBTI테스트 모음 

 

직장인 말풍선테스트 mbti

오늘은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름돋게 맞더라고요 🧐 테스트 링크는 하단에 있고, 16개의 MBTI 총 모음도 모두 모아놓았습니다. INFP부터 INFJ ESFP,,, 모두의 결과를 확인해

melkkom.tistory.com

 

 

스즈메의문단속 mbti 테스트(스즈메mbti), 결과, 링크

스즈메의문단속 mbti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와 비슷한 스즈메의문단속 캐릭터는? 는 무엇일까요? 나는 남을 칭찬하는 데 있어서 거침없이 말하는 편인가요? 조심성이 있는 편인가요? 새로운

melkk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