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웹툰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

by 꼼PD 2023. 4. 24.

웹툰 캐릭터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를 통해 mbti 성격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웹툰 속으로 들어가 버렸다면 나는 어떤 캐릭터 일까요?
웹툰 속에서 나는 과연? 어떤 성격유형의 캐릭터일까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테스트 문항 예시

눈 떠보니 이 세계 만화 속이라면? 테스트 문항 예시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갑자기 뒤에서 덮치는 수상한 생명체! 나를 둘러업고 어디론가 데려가는데 나의 반응은? 

이상한 느낌에 주위를 둘러보니 으스스한 지하벙커이다. 

여기에 갇힌 것 같다. 나의 반응은 무엇일까? 선택하라. 

며칠 후 이 세계를 구한 나를 위해 동상이 설치되고, 인터뷰가 진행되었는데.

나의 반응은 무엇일까? 능숙능란하게 인터뷰를 진행할것인가? 부담스러워할 것인가? 

심리테스트 결과예시

웹툰 세계 속 나는 위기 대처 능력 갑 로판 황비 

 

웹툰 세계 속 나는 매력적인 로맨스 코미디 짝사랑남 

 

웹툰 세계 속 나는 다가가기 어려운 로맨스물 선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난 무슨 웹툰 캐릭터일까요?!💭

판타지물 초능력자?범죄물 형사?

MBTI의 16가지 성격유형

MBTI는 4가지 선호 지표의 조합에 따라 총 16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각 유형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ENFP : 외향적이고, 감각적이고, 직관적이고, 감정적인 유형
INFJ : 내향적이고, 직관적이고, 감정적이면서 판단적인 유형
ISTJ : 내향적이고, 감각적이고, 사고적이면서 판단적인 유형
ESTP : 외향적이고, 감각적이고, 사고적이면서 인식적인 유형
ENTJ : 외향적이고, 직관적이고, 사고적이면서 판단적인 유형
INTP : 내향적이고, 직관적이고, 사고적이면서 인식적인 유형
ISFJ : 내향적이고, 감각적이고, 감정적이면서 판단적인 유형
ESFJ : 외향적이고, 감각적이고, 감정적이면서 판단적인 유형
ISTP : 내향적이고, 감각적이고, 사고적이면서 인식적인 유형
ESTP : 외향적이고, 감각적이고, 사고적이면서 인식적인 유형
INTJ : 내향적이고, 직관적이고, 사고적이면서 인식적인 유형
ESFP : 외향적이고, 감각적이고, 감정적이면서 인식적인 유형
ENFJ : 외향적이고, 감각적이고, 직관적이면서 감정적인 유형

 

MBTI의 4가지 선호지표

외향성(E) - 내향성(I)
외향성(E) : 외부 세계에 에너지를 얻는 유형
내향성(I) : 내부 세계에 에너지를 얻는 유형

감각(S) - 직관(N)
감각(S) : 현실에 집중하는 유형
직관(N) : 가능성에 집중하는 유형

사고(T) - 감정(F)
사고(T) : 논리와 이성에 근거하여 판단하는 유형
감정(F) : 가치와 감정에 근거하여 판단하는 유형

판단(J) - 인식(P)
판단(J) : 계획하고 결정하는 것을 선호하는 유형
인식(P) : 유연하고 변화를 선호하는 유형

 

 

직장인 말풍선테스트 mbti

오늘은 직장인 말풍선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름돋게 맞더라고요 🧐 테스트 링크는 하단에 있고, 16개의 MBTI 총 모음도 모두 모아놓았습니다. INFP부터 INFJ ESFP,,, 모두의 결과를 확인해

melkkom.tistory.com

 

 

스즈메의문단속 mbti 테스트(스즈메mbti), 결과, 링크

스즈메의문단속 mbti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와 비슷한 스즈메의문단속 캐릭터는? 는 무엇일까요? 나는 남을 칭찬하는 데 있어서 거침없이 말하는 편인가요? 조심성이 있는 편인가요? 새로운

melkk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