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라클모닝 행복 positive 시크릿

by 꼼PD 2023. 10. 22.

 전 세계 13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연매출 6,000억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의 창립자이자 회장이며 베스트셀러 웰씽킹의 저자이기도 한 켈리 최님의 아침 확언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아침 확언 

제가 존경하는 켈리 최님은 경영노하우와 부자마인드를 세상에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계시는데요. 이를 위해 자기개발 유튜브를 운영하시면서 아침 확언, 재테크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한 영상도 공유해주고 계십니다. 더 많은 정보는 유튜브를 통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켈리 최 유튜브 바로가기

아침 확언 시각화 하는 방법  2가지 

아침에 확언과 시각화를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의 스케줄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째, 1) 모닝콜 필사 2)아침확언 3)매일 아침 시각화 
둘째, 1) 매일 아침 시각화 2)모닝콜 필사 2)아침확언

 

아침 긍정 학원을 100일만 따라하셔도 잠재의식 또는 신념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따라 쉴 때마다 문장대로 되겠다고 믿고 문장대로 되는 상상 즉 시각화를 함께하면서 온몸으로 온전히 느껴보세요. 매일 아침 두 번씩 반복하면서 따라해주세요.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것이다.
3. 나는 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5. 나는 용기 있다.
6. 나는 부자다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11.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12. 나는 한 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5.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16.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7. 나는 나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한다.
18.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간다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고,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있다.
20.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1.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당신의 3만 배 더 강력합니다. 아침에 매일 보면서 외우세요.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이 말이 강하게 스며들수록 당신은 파워풀한 케이스가 될 것입니다.

켈리 최 프로필

본명: 최금례
나이: 1968년(55세)

켈리최는 전 세계 13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연매출 6,000억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의 창립자이자 회장입니다. 

기업 켈리델리는 매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100년 기업’이 되기 위한 혁신 시스템을 구축해나가고 있으며 프랑스 MBA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교재에 성공사례로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켈리 최 재산: 켈리 최는 2020년 영국 더타임스에서 자산순위 345위로 발표되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이 깨달은 인생의 비밀들을 널리 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멘토로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흑당고 비누 와디즈 할인받기

27억 흑당고가 귀환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피부트러블 구원, 짜서쓰는 흑당고로 컴백!😊 🌈와디즈 할인받는 방법 꿀팁1. 서포터 클럽 신규가입시(첫달 무료) 무료배송 혜택 2. 5만원 이상 펀딩

melkkom.tistory.com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 서류 (6+6 부모육아휴직제)

정부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30·40대 여성 고용률이 유지될 수 있도록 일·육아 병행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히며 ‘6+6 부모육아휴직제’ 도입과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기간 확대 등으로 일·

melkkom.tistory.com

 

(NEW) 23년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 신청방법, 대상

정부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신체 건강 서비스를 제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란? 비만 또

melkkom.tistory.com